토마츠 하루카 주연 영화안내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보세요.

보람찬 하루 지내고 계신가요?

제법 기온 많이 떨어졌네요. 기상청 예보가 5.0도라고 하네요. 포근한따뜻한 하루 되세요.

많이 맑아요 ^ 기분이 깨끗해졌어요

단풍지는 가을이 갔네요 그래도 요즘은 추우니 두툼한 옷입고 감기 주의하세요!

애니메이션_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애니메이션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포스트사진

추천할만한 영화가 있네요🤪

마츠오카 요시츠구 감독의 “애니메이션물 영화 (劇場版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プログレッシブ 星なき夜のアリア)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입니다.

97분 러닝시간으로 제작국가는 일본입니다.

^

개인적으로 제가 즐거보는 애니메이션물의 영화로 12세 관람가 등급입니다. 관심영화 네요.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영화 감독이 즐거보는 ‘마츠오카 요시츠구라서 더 기대하고 있어요 그죠❔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영화의 간략 줄거리는 그날, <너브기어>를 우연히 머리에 쓴 <유우키 아스나>는,
 원래 인터넷 게임과는 무관하게 살고 있는 중학교 3학년 소녀였다.
 게임 마스터는 통보했다.
 <이건 게임이지만 놀이가 아니다>
 게임 속에서의 죽음은, 그대로 현실에서의 죽음으로 이어진다.
 그 말을 듣게 된 모든 플레이어들이 혼란에 빠지고, 게임 속은 아비규환의 도가니가 되었다.
 그중 한 사람이었던 아스나였지만, 그녀는 세계의 룰조차 모른 채 정상이 보이지 않는 강철의 부유성 <아인그라드> 공략에 나선다.
 죽음과 맞닿아 있는 세계에서 살아나가던 와중에 아스나에게 찾아온 <만남>. 그리고 <이별>—.
 <눈앞의 현실>에 휘둘리면서도 꿋꿋이 싸우는 그녀 앞에 나타난 건, 고독한 검사 키리토였다.

제목/장르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 애니메이션
등급/러닝타임 12세 관람가 / 97분
제작년/개봉일 /
감독 / 주연 마츠오카 요시츠구 / 토마츠 하루카

애니메이션물 영화는 빼놓치 않고 봅니다.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영화 얼릉보고 싶네요.

금일 수요일. 주말예매 미리해보세요

네이버 예약

오늘 24일 기쁜날 ➕ 행복한 수요일되세요. 식사하십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