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추천] 나탈리 우드 감독, 리타 모레노 주연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하이롱^^

날이 많이 따뜻해요. 실내에만 계시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전체 관람가_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전체 관람가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영화포스트

금일 영화 이바구 쫌 할까해요?ㅋ~

나탈리 우드 감독의 “뮤지컬물 영화 (West Side Story)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입니다.

150분 러닝시간으로 제작국가는 미국입니다.

.

뮤지컬 장르 영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이번 작품은 재미있겠네요. 전체 관람가 관람등급 이네요.

감독이 나탈리 우드, 주인공배우가 리타 모레노라서 살짝 기대합니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영화의 줄거리는 뉴욕 뒷골목의 로미오와 줄리엣… 뉴욕 빈민가의 뒷골목 웨스트 사이드는 범죄가 들끊는 범죄 청소년들의 아지트가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대표적인 앙숙인 이탈리안계 제트단과 푸에르토리코계의 서크단은 끊이없이 부딪히고 싸운다. 그러던 중, 서크단의 두목 베르나르도는 제트단의 두목 리프에게 결투를 신청하게 된다. 결투 신청을 받은 리프는 친구 토니에게 도움을 청한다. 팽팽한 긴장감이 나도는 와중에, 제트단과 서크단은 체육관에서 벌어진 댄스 파티에서 다시 한 번 부딪히게 된다.이 파티에서 토니는 베르나르도의 동생인 마리아를 만나게 되고 두사람은 첫 눈에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날 밤, 토니는 마리아가 있는 베르나르오의 집으로 찾아가 두사람의 사랑의 노래 ‘TONIGHT’를 부른다. 그들의 사랑을 외면하듯, 토니와 베르나르도의 결투의 날은 점점 다가오는데…

제목/장르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 뮤지컬
등급/러닝타임 전체 관람가 / 150분
제작년/개봉일 1961 /
감독 / 주연 나탈리 우드 / 리타 모레노

영화는 사랑입니다..😍

목요일인데요. 이번 주말은 지인과 함께 영화관으로… 시간이 안되면 집에서라도..😂

오늘 24일 좋은날 ✖ 행복가득한 목요일되길… 식사합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